9월23일 반달사진(2/3)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09-23 17:13 조회1,042회 댓글5건관련링크
본문























































































































....
추천 1
댓글목록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12번 주자가 골인 50m 앞두고 "다다다다닥" 발자국 소리 요란하게 67번 주자를 추월 할 줄 알았으면 내 젖먹던 힘까지 다 동원해서 골인지점 코앞에서 절 대 추월당하지 안 았을 텐데..작전에 말려 들었다..ㅠㅠ 출렁출렁 뱃살을 확실히 빼야겠다...!!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캬~통쾌했다.
잠수교 건너와 앞에 보이는 임인범님 잡을까? 하다가
너무많은 거리는 재 역전의 위험이 있어,
골인 50m 남겨두고 추월을 하니 꼼짝 못하고 어처구니 없어한다.
2011년 아디다스대회의 역전의 추억을 되세기며......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기뻐라~
내가 어느분에게 작은 통쾌함을 선사 할 수 있다니
참 기쁘고 영광스럽다 ^^*
김종구님의 댓글
김종구 작성일
날씨도 좋았고.....
기록도 좋았습니다.
멋진 포즈로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애경님의 댓글
이애경 작성일
와우~~작가님~~~
넘 감사합니당~작품을 만들어 주셨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