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9월23일 반달사진(2/3)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09-23 17:13 조회1,042회 댓글5건

본문
























































































































....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12번 주자가 골인  50m 앞두고 "다다다다닥" 발자국 소리 요란하게 67번 주자를 추월 할 줄 알았으면 내 젖먹던 힘까지 다 동원해서 골인지점 코앞에서 절 대 추월당하지 안 았을 텐데..작전에 말려 들었다..ㅠㅠ 출렁출렁 뱃살을 확실히 빼야겠다...!!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댓글의 댓글 작성일

캬~통쾌했다.
잠수교 건너와 앞에 보이는 임인범님 잡을까? 하다가
너무많은 거리는 재 역전의 위험이 있어,
골인 50m 남겨두고 추월을 하니 꼼짝 못하고 어처구니 없어한다.
2011년 아디다스대회의 역전의 추억을 되세기며......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댓글의 댓글 작성일

기뻐라~
내가 어느분에게 작은 통쾌함을 선사 할 수 있다니
참 기쁘고 영광스럽다 ^^*

김종구님의 댓글

김종구 작성일

날씨도 좋았고.....
기록도 좋았습니다.
멋진 포즈로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애경님의 댓글

이애경 작성일

와우~~작가님~~~
넘 감사합니당~작품을 만들어 주셨네용~^^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