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어머니의 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명직 작성일12-09-24 17:29 조회1,011회 댓글8건

본문

수능이 50일 남았습니다.
자식위한 어머님의 염원은
나의 어머니나
자식의 어머니나 똑 같습니다.
 
마나님의 성화로 올해도 봉정암에 올랐습니다.
지난달 지리산 종주로 다져진 몸이라
설악산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압도당하는
봉정암까지 무난히 올랐습니다.
 
남녀 부동석인지라
부부 생이별로
마나님은 법당에서 밤샘 기도하고
이몸은 쪽잠으로 밤을 보냈습니다.
 
새벽 대청봉에 올라
3대가 덕을 쌓아야 볼 수 있는 일출을 보았습니다.
 

아침 적멸보궁 사리탑에서
108배하는 마나님 등위로 빛내림도 보았습니다.
수능 대박을 기원하듯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이상경부부님의 댓글

이상경부부 작성일

대단 하십니다.
 존경 합니다. 모성애는  아무도 대신할수 없는.....
  아무쪼록 수능을 잘 치르기를 기원 합나다.

최명일님의 댓글

최명일 작성일

수능대박!
기원합니다.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저도 이상경부부님의 말씀처럼...^^*

근데 늦둥이신가?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작성일

형님, 아들 덕분에 설악산 대청봉 일출 투어 하셨네^^

봉정암 기도로 건강하게 큰 수확 얻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이문희님의 댓글

이문희 작성일

명직형님!

늦동이아들 형규^^
수능대박을 기원합니다..

박성진님의 댓글

박성진 작성일

부모 마음은 항상 그렇지요~~~ 좋은 결과있으시기를...

최병주님의 댓글

최병주 작성일

명직형님
형규 수능 대박나겠습니다
108배 하시는 형수님 등 뒤로 빛내림이 선명합니다
덕분에 대청봉 해돋이도 감상 하시고
지리산 천왕봉 해돋이 못본것 설악산 대청봉에서 소원 성취 했습니다
축하드리고 소원되로 뜻 이루시길 기원 합니다

김병욱님의 댓글

김병욱 작성일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