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추석 이후 10월 첫 반달은 32km...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마라톤 작성일12-09-25 10:07 조회1,134회 댓글2건

본문

반달가족 여러분!!!<?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번주 일요일 추석 한가위는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시고

다음주 일요일(10/7) 10월 첫 반달은 32km 장거리주를 실시합니다.

춘마 및 중마 대비 반달에서 실시하는 32km LSD

추석 명절을 보내며 두터워진 허리둘레와 컨디션 조절에

최고의 보약이 될 듯 합니다.
 
 
[ 32km 반달 안내사항 ]
 
1. 일시: 107(일요일) 07 00분 출발   

2. 주로코스 및 안내도  

   [반달출발옥수역뚝섬반환옥수역반달(기존 하프코스)
   →영동대교 5.5km→반달본부]
 

3. 급수: 5(옥수역, 뚝섬유원지, 옥수역, 반포본부, 영동대교)

4. 회비: 7,000 
 
5.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음료 및 간식 등의 준비를 위하여 꼭 필요합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임 밤님의 댓글

임 밤 작성일

컨디션 조절은 이해가는데,
그날 하루 뛰었다고 두터워진 허리둘레까지 영향이 미칠까? ^^*

바다사랑님의 댓글

바다사랑 작성일

그럼요...3일동안 먹고 쉬고 마시고 하면 저는 약3kg몸무게가 찜니다.하지만 장거리주를 한다거나 짧은 인터벌
한다거나 10km강한 지속주를 하면 곧바로 3일전의 체중으로 돌아오더군요...저 개인 신체는 그렇습니다..
8년간 달려오면서 느낀점이 그렇더군요..그렇다고 명절날 모처럼 모인 친지들과 채중 조절 한답시고
안마시고 덜먹고 그러면 국가 대표도 아니면서 왜 그렇게 사느냐고 핀잔 받을까봐서 함께 마시고 먹고 합니다.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