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나팔꽃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명직 작성일12-09-29 16:07 조회785회 댓글1건

본문

가을...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침 쌀쌀함이 느껴집니다.
늘 오르는 뒷산
나팔꽃이 한창입니다.
하얀 꽃,
파란 꽃,
빨간 꽃,
이파리도 이슬을 머금었습니다.
 

꽃은
모두를 기쁘게 합니다.
 
제 블러그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진을 보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보라빛 나팔꽃....제일 좋아합니다
 반달 주로에 한창 피고 또 피어 오릅니다

 싱그런 아침이슬 머금고 햇쌀을 보며 활짝웃는
 나팔꽃

 어릴적 동내어귀에서 부르던 노래
 따..딴..다... 따..딴..다... 나팔불어요
 따..딴..다... 따..딴..다... 나팔붑니다~~~
 잠꾸러기 우리아기 일어나라고...
 ..............
 우리들은 어린 음악대.... 동네안에..제일 가지요
 
  명직님 불로그에 담긴 꽃사진 즐겁게
  감상 했어요    감사합니다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