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임영희 선생님 강남 국제평화 마라톤 대회 사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필두 작성일12-10-04 08:02 조회1,066회 댓글1건

본문

 
어제도 죄송했습니다.
사진 몇 장 찍어드리고 완주 후에 술 한잔 하시고 가시라 했는데
바쁘시다고 제 아이 찬영이에게 배추잎을 또 주시고 가셨습니다.
죄송하여 나중에 사진 인화하여 반달로 가져다드리겠습니다.

2012.10.04. 아침에 허필두 올림
 
전화 번호를 알지 못해 문자메시지도 보내드리지 못했습니다.
 
 






 
어제는 두부를 두툼하게 부쳤습니다.
이번주에 김치를 담글 때에는 저번에 알려주신 대로 가급적이면 무채를 덜쓰고
알타리 무와 갓,쪽파를  넣어서 빚깔을 곱게 만들어볼까 합니다.
 
 
늦게 오실 것 같아 두부와 방풍나물,양파짱아치와 오이  안주를 별도
로 남겨놓았는데 가시는 바람에 제2차에 먹었습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박민자님의 댓글

박민자 작성일

허필두님 사진 감사합니다.임여사 전화번호는,010-3667-9748입니다.
좋은하루되세요~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