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하야시상의 감사 인사 (박회장님 반달 자봉님 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차석근 작성일12-10-05 11:07 조회67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지난 9월 9일 일본 하야시상이 반달에서 최초로 하프를 1:59에 완주하였고, 박영석회장의 호의와 반달 자원봉사자님의 호의에 다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하였습니다. 저는 10월 5일 오전에 하야시상이 거주하고 있는 우라야스 시에서 17.50Km 같이 조깅하였습니다..특히 종씨인 임영희 누님의 안부 필히 전해달라 했습니다..도쿄 디즈니랜드에서 동반주 중인 인증 샷을 찍었습니다..
추천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