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7일 32km 반달사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장호 작성일12-10-08 03:23 조회1,036회 댓글5건관련링크
본문
10월 첫 주 32km 반달사진입니다.





























































































추천 1
댓글목록
김창현님의 댓글
김창현 작성일
사진 감사합니다.
점프샷도 예쁘게 찍어 주셨네요~
김명하님의 댓글
김명하 작성일
사진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중앙대회를 준비하며 반달 신세 많이 졌습니다~~~
서울마라톤 화이팅! 관문마라톤 화이팅!
이기문님의 댓글
이기문 작성일
사진 감사합니다. (사진 강서 4042번)
저는 강서육상 소속이며 어제 생활체육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가 사진을 찍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동호회원들이 여러명 볼 수 있어서 고맙습니다.
저는 서브-3대회때마다 서울교 밑에서 자봉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서울마라톤이 더 많은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김관식님의 댓글
김관식 작성일
서울시 육상연합아리톤에 참석하던중 귀한 사진을 얻었습니다.
반달모임을 소중히 여기고 가끔 참석합니다. 감사합니다.
한재호님의 댓글
한재호 작성일
저는 휴먼레이스 카폐 사람입니다.
휴먼레이스 단체 사진 정말 고맙습니다.
휴먼레이스 화이팅!!! 반달 서울 마라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