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7일 32km 반달사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장호 작성일12-10-08 03:53 조회1,305회 댓글9건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사진들이 일목조목 간결하게 잘 정리된 느낌입니다..^^
어제 무척수고하셨습니다..뛰셔야 되셨을 텐데..
아무쪼록 남은 기간 동안 체력관리 잘 하셔서 토요일
100km 라는 그 원대한 도전에 꼭 건강하게 완주하셔서
큰 성취감 획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임임범님, 어제 사진찍는데 옆에서 도와주셔서 좋은 사진 많이 나온것 같네요.
열심히 하셔서 중앙일보에서 '삼 삼공' 성취하세요.
저는 '삼 이구' 해볼랍니다.
즐겁고 행복한 한하루 되세요.
송효곤님의 댓글
송효곤 작성일
사진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박성진님의 댓글
박성진 작성일
사진 감사드립니다...사진을 보면서 자세교정도 합니다...
감사한 마음 이렇게 댓글로나마 남깁니다~~~
오종철님의 댓글
오종철 작성일
사진 공양이야 말로
엄청난 인내와 집중력은 물론이요 지구력을 요하는 대단히 어려운 극한 작업일 것이며
이를 사이트에 올리는 작업 역시 찍는일에 버금가는 난이도를 요하는 일일것인데....
가진 재주 적고 당장 어찌할 수도 없어 참가라도 자주하려 애쓰는 초짜인지라
책상머리에 앉아 클릭 몇번으로 내 얼굴 찾아보고는 그냥 내빼는 중생을 어여삐 여기소서!
이정화님의 댓글
이정화 작성일사진..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위의 오종철님의 댓글은 무슨 시조를 읆는것 같습니다....예술이네요..ㅎㅎ
정연욱님의 댓글
정연욱 작성일좋은 사진 감상의 기회주심에 주심에 뭐라 감사하다는 말 밖에는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김원님의 댓글
김원 작성일
종철님이 사진공양이라 하셨네요
달림이들을 제일 밝게하는 큰수고이지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