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마라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장호 작성일12-10-10 18:28 조회1,541회 댓글16건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이장호형님,저 좀 꼽싸리끼워 줄 수 없나염?? ㅎㅎ
울트라의 진정한 쌩 고생을 한 번 경험하고 싶은데...^^
100km를 두발로 걷고 뛰고 행군한다.......는 것,
진정 그 느낌은 어떨까? 사서 고생하는 건 아닌가?
중간에 포기하고 싶지 않을까?
"나 집에 갈래..ㅠㅠ 넘 힘들어..흑흑"
이거 머 해 봤어야 알지..쩝..
아!맞다! 살은 한 5kg 빠지것다! ㅎㅎ
장호형님,형수님 그리고 서울마라톤의 많은 스텝분들과
참가자 여러분...
한 분 한 분 굳센 정신력과 튼튼한 두다리, 끈기와
최선을 다하는 불굴의 의지로 100km 그 웅장한 도전에 멋진
인간승리의 큰 성취감과 기쁨을 맛 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길조심 차 조심하시고(^^)
모든 분들 다 건강하게 반달에서 다시 뵙기를 고대하고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팅팅팅팅팅팅!!!!!!!!!!!!!!!!!!!!!!
피에스: 저번 4월 아디다스컵 풀에서는 선화공주님은
3시간 54분경쯤 들어오신걸로 알고 그 뒤를 헥헥~
부군께서는
4시간 8분 경에 들어오셨는데..
이번 울트라에서는 누가 먼저 들어오실까요?
심심한데 내기 한번 해볼까요?
저는 무조건 "선화공주"님이 먼저 들어온다!에
반달 콜라인 펩시 10병 걸겠습니다..
우하하~~~보나마나 이겼다~~~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불을 지르고 있네요^^
아무튼 이번에는 절대로 경쟁안 합니다.
날이 밝을 때는 아름다운 영동의 '가을 경치를 벗삼아',
어슴푸레 해질녘에는 28년 동안 함께 살아온 '아내와 추억을 더듬으며',
밤이 깊어 캄캄한 밤 하늘에 별이뜨면 '남은 인생을 이야기하면서',
새벽이 밝아오면 새로운 '꿈과 희망을 그리면서' 시나브로 달려볼랍니다.
화이팅 해주시고 용기와 힘을 불어 넣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형님의 말씀과 글에서 늘 배우네요^^
많이 힘겹지만 세상에서 가장 추억에 남을
그런 멋진 여행이 되었으면 합니다..
건강하게 다음 반달에서 뵙기를 고대하며...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금강상류를 따라 달리는 영동곶감 마라톤대회
잘 다녀 오십시요
즐겁게 달리시고 아름다운 영동산천을 구경도하고
해뜰 무렵이면 골인 하시겠어요
~~영동 어디를 가든...감이 주렁 주렁 ....곶감 준비가 한창이겠네요
멋진 곳을 ...먼곳에서 눈에만 그려 봅니다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김명회선생님!
쉬엄쉬엄 잘 다녀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상오님의 댓글
장상오 작성일
7월초 엉겁결에 참가신청을 하였던 대회가
슬그머니 코앞에 다가와 이틀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나름대로 상암동 하늘/노을공원과 남산에서
훈련을 했지만 걱정은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초등학교 소풍날짜 손꼽아 기다리는 마음처럼
기대와 설레임에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참가신청자 14명과 동행자 8명은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여행을 하고 돌아오겠습니다.
다음 여행은 이번 참가자들 모두와 함께
내년 4월 제주 200km일주 도전입니다.....나만의 생각인가???
서울마라톤 힘!! 반달 힘!!!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왜~ 그래!
200km
안 돼~~~~
이문희님의 댓글
이문희
장호형!
내년8월 알프스몽블랑울트라트레일런
참가하시잖아요..
제주200km
겁내시는가요~~?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장선생님,
잘 다녀오세요^^
저번 동반주에서 사뿐사뿐 가볍게 뛰는 모습에서
마 100km도 그렇게 부드럽게 소화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건강하게 완주하시고 장호형님 댁에서 아주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라겠습니다..
수고하십시요..
이창규님의 댓글
이창규 작성일
영동심천의 넓은 솔밭이 기억에 있습니다. 6월의 뜻하지않은 사고로 참가를 망설이다 마감임박해서야 신청을 했습니다.
도마령에서 바라보는 염생이 똥 같이 똘망똘망한 별빚이 그만이라는 소문을 듣고 ...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신청하셨군요!
사모님과 함께 내려오시나요?
제 고향이 심천이거든요.
아무튼 즐거운 마라톤 여행이 될것 같습니다.
영동에서 뵙겠습니다.
최병주님의 댓글
최병주 작성일
영동울트라 마라톤대회에 참가 하시는 서울마라톤 스탭 여러분
유명 화가도 흉내 낼 수 없는 석양에 비쳐 더욱 탐스러운 노란 영동 명물 감
밤하늘에 수 놓은 이름 모를 수 많은 별들 내별, 니별,곶감별,상오별,장호별 선화공주별,......
새벽 물안개 피어 오르는 금강 상류의 아름다운 풍경들
청풍명월 원없이 맘껏 즐기시고 바람따라,구름따라 ,유유자적
행복하고 즐거운 250리 마라닉 여행이 되시기를 고대 합니다
장호형님은 내 고향 영동이 그리도 아름답고 멋지다면
왜 병주는 데리고 가지도 않노?
형님 아주 나빠요
다녀와서 담주 19일
설악산 종주 단풍놀이 갈텨
염소고기 드실때 한번쯤 생각코 드셔
박선자님의 댓글
박선자 작성일
영동울트라 자~~알 댕겨오십시오^^
함께 못하는 아쉬움이 있지만..언감생심 꿈에서라도 완주할수 없기에..
지는..영동하늘을 바라보며 사브작 사브작 단축마라톤이나 할랍니다ㅋ
영동울트라 참가하시는 분들과 동행하는 가족분들..
즐거움 만끽하시고 한아름 추억을 담아 오시기 바랍니다~~
아자! 모두 힘!!!입니데이~~~
조대영님의 댓글
조대영 작성일
정신연령이 낮은 멍청하고 별볼일 없는 늙은이입니다.
저는 신청기간에 먼곳에 있었기에 혹서기 명품대회와
101km 영동울트라대회 신청을 할 수 없었지만 뛰고 싶었습니다.
선화공주님, 문 화백님,쭈꾸미 문사장님, 귀신잡은 오병무님, 사진작가 이문희님,
한국방송 고칠성님,날렵하신 장충일님,윤상문님,최대식님,허병녕 사장님 그리고 상오형 사랑하구요.
이장호 선생님 고마움을 은박지에 싼 그대로 고이고이 간직하고 있습니다.
출전하신 모든 분들 부상없이 완주하시길 기원합니다.
이문희님의 댓글
이문희
존경하는 조대영선생님!!
건강하시지요?
출전하는모든분 호명해주시고
사랑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시간허락 되시면
아름다운영동에서 뵙고싶어요^^
나종남님의 댓글
나종남 작성일
이번 영동울트라마라톤 100키로 참가하신 서울마라톤
팀장들 건강히 잘 다녀오십시요.
반달 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