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울트라마라톤 사진 스케치 2-1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남헌 작성일12-10-15 09:12 조회1,138회 댓글7건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작성일
허남헌님, 벌써 사진을 올리셨네요^^
출전 선수들 뒷바라지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덕분에 즐겁고 신나게 잘 달렸습니다.
참가자와 가족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빠른 회복 기원합니다.
장상오님의 댓글
장상오 작성일
무슨 초등학교 운동회에 나와있는 모습입니다.
101km 힘든 여정이었지만
서울에서 볼 수 없었던 밤하늘의 쏟아지는 별들과
상쾌한 공기를 맘껏 마시고
즐거운 나들이하고 왔습니다.
남헌이형 선수로 참가하지는 않았지만
출발전 다양한 모습 담아주시고
한밤중 늦은시간까지 응원해주셔서
우리들이 무사히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장호형 중전마마이신 김선화님께서
여자 부문 2위로 골인하여 부상으로 받은
영동곶감 맛있게 먹었습니다.
문성재님의 댓글
문성재 작성일
허남헌님
소중한 사진 장면 장면을 찍으셨군요.
놓칠수 있었던 멋진 사진을
담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함께 달리지는 못했지만 다음엔 같이 하시지요.
산수 좋은 영동에서 즐겁게 달리고 왔습니다.
차석근님의 댓글
차석근 작성일대단들 하십니다.. 완주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박복진님의 댓글
박복진 작성일좋은 사진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이 대회 덕분에 서울 마라톤 여러 고수 선배님들 뵙고 인사 올릴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장호님, 여러 해 만에 뵈었는데 여전히 젊으시더군요. 달리기도 잘 하시고요. 많이 부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춘포 박복진 드림
나종남님의 댓글
나종남 작성일
영동울트라 101키로 힘든여정에 참가하신 반달 팀장님들의 완주를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매주 반달운영에 아낌없는 봉사로 훈련도 제대로 못했을 터인데 거뜬히 완주들 하였다 하니
정말 대단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빠른회복 기원합니다. 반달^^^^^^힘
이문희님의 댓글
이문희 작성일
남헌님!
몃진사진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