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영동 울트라마라톤 사진 스케치 2-2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남헌 작성일12-10-15 09:20 조회812회 댓글2건

본문

 

 






















 

























.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풍선이 둥둥......보기만 하여도 신나는 대회입니다
 자주 뵙던 얼굴들이지만 한주일을 건너니
 무지 무지 반가워요
 캄캄한 밤중에 렌턴에 의지해 달렸으니
 달렸던 모습은 보이지 않네요
 모두들 완주 하셨겠지요~~-*^^
 허남헌님...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황인호님의 댓글

황인호 작성일

밤이면 주무셔야지...
이게 뭔니까?

캄캄한 밤길 달리면 그거 위험해요~~~~

대단하십니다...
'대단"의 준말이 뭔지 아시지요?????
대가리가 ~~~해서 슬픈 짐승이여...
노천명 시인이 지하에서 걱정하십니다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