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울트라마라톤 사진 스케치 2-2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남헌 작성일12-10-15 09:20 조회812회 댓글2건관련링크
본문
.
추천 1
댓글목록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풍선이 둥둥......보기만 하여도 신나는 대회입니다
자주 뵙던 얼굴들이지만 한주일을 건너니
무지 무지 반가워요
캄캄한 밤중에 렌턴에 의지해 달렸으니
달렸던 모습은 보이지 않네요
모두들 완주 하셨겠지요~~-*^^
허남헌님...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황인호님의 댓글
황인호 작성일
밤이면 주무셔야지...
이게 뭔니까?
캄캄한 밤길 달리면 그거 위험해요~~~~
대단하십니다...
'대단"의 준말이 뭔지 아시지요?????
대가리가 ~~~해서 슬픈 짐승이여...
노천명 시인이 지하에서 걱정하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