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반달 사진 찍는곳(10월 21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10-18 09:17 조회760회 댓글3건

본문

 
사진촬영 김명회입니다
<3km부근>에서 뵙고,  <본부에서 또> 뵙겠습니다
오랫만입니다~~
다음주는 춘천마라톤(반달:휴무)...
그 다음주는 중앙마라톤(반달:휴무)
이야기도 나누시고 즐겁게 달려요
카메라만 보면 "미소지으면서~~~파이팅~~~"외처요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초반 3km 지점에서는 미소를 지울 수 있을 것 같은데
막판 골인지점 본부에서는 힘들어서 안미소가 될 것 같은데 어쩌죠? ^^*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막판에는 기진맥진 하죠
잠수교를 건너온후에는 슬금슬금 오다가
카메라만 보이면 잇빨부터 드러내고
강제로 웃어보세요    처음에는 어색하지만
자꾸하면 표정 짖기가 됩니다
탈렌트 만큼 ~~ 연습하면 되죠
박....만큼만 연습하면 멋진 모습이 사진으로 나타남니다
임법님 글솜씨도 무척이나 연습했을턴데 ....
그만큼만 한다면 `최고의 미남'이 될수 있습니다
반달서 뵈요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

출발초기에 카메라 의식한 웃음보다는
 골인근처 또는, 미리 알수없었던곳에서 자연스럽게( 좀 힘들어 하던 )

찍힌 진짜 내모습이 더 반갑더군요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