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 사진 찍는곳(10월 21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10-18 09:17 조회760회 댓글3건관련링크
본문
사진촬영 김명회입니다
<3km부근>에서 뵙고, <본부에서 또> 뵙겠습니다
오랫만입니다~~
다음주는 춘천마라톤(반달:휴무)...
그 다음주는 중앙마라톤(반달:휴무)
이야기도 나누시고 즐겁게 달려요
카메라만 보면 "미소지으면서~~~파이팅~~~"외처요

추천 1
댓글목록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초반 3km 지점에서는 미소를 지울 수 있을 것 같은데
막판 골인지점 본부에서는 힘들어서 안미소가 될 것 같은데 어쩌죠? ^^*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막판에는 기진맥진 하죠
잠수교를 건너온후에는 슬금슬금 오다가
카메라만 보이면 잇빨부터 드러내고
강제로 웃어보세요 처음에는 어색하지만
자꾸하면 표정 짖기가 됩니다
탈렌트 만큼 ~~ 연습하면 되죠
박....만큼만 연습하면 멋진 모습이 사진으로 나타남니다
임법님 글솜씨도 무척이나 연습했을턴데 ....
그만큼만 한다면 `최고의 미남'이 될수 있습니다
반달서 뵈요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
출발초기에 카메라 의식한 웃음보다는
골인근처 또는, 미리 알수없었던곳에서 자연스럽게( 좀 힘들어 하던 )
찍힌 진짜 내모습이 더 반갑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