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일요일 반달에서 <반달유니폼> 지급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마라톤 작성일12-10-18 10:13 조회854회 댓글2건관련링크
본문
유니폼 제작이 많이 늦어 죄송합니다.
추석전 신청을 받아 추진하였던 <반달유니폼> 제작이
완료되어 이번주 반달에서 지급할 예정입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개인 사정으로 이번주 반달에 참석하지 못하는
신청자께서는 춘마/중마 이후 반달에서 수령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반달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1
댓글목록
김영옥님의 댓글
김영옥 작성일고맙습니다..저는 11월 넷째주에 수령하겠습니다.
김구윤님의 댓글
김구윤 작성일...저도 11월 넷째주에 수령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