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주 선수를 반달에 자주 초청하길 바라며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윤복 작성일12-10-20 14:04 조회926회 댓글2건관련링크
본문
서울 마라톤 회장님 귀하
안녕하세요
가끔씩 서울 마라톤 반달을 참석하는
아마추어 선수입니다
평소에 1년 내내 주말마다 훈련경기을 진행하는
서울마라톤 진행자와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봉사자들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지니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마추어 마라토너들에게 큰 밑거름이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헌데
조금 더 발전하여
이봉주 선수를 섭외하여 가끔씩
이봉주선수가 직접 반달에 참여하여 훈련도 시키고
마라톤을 쉽게 잘뛰는 비법을 전수도 하면서 같이 뛰면
아마 모두가 행복해질 것 같습니다
아무튼
바램입니다
추천 1
댓글목록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너무나도 순수하신 바램같네요...^^*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나와 달라고 전화하면 냉큼 나와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