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1일 반달에서 2시간 페이스메이커 해주신 "최영신님"께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종욱 작성일12-10-21 23:13 조회74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감사 글 올려 보긴 첨이네여~
서너번 뛰면서 페메를 따라본적은 오늘 반달이 첨 입니다.
15Km 정도 쯤 부터 앞에서 들려오는 커다란 구령소리에 맞춰 질서 정연하게 ( 마치 육군훈련소에서의 행군같은... )
십여명이 달리더군요. 첨 보는 광경(?) 이었습니다.
나는 대략 50M 뒤에서 홀로 뛰고 있었고요.
4.8Km 에서 물먹을때 그 대열에 따라 붙어 정말, 열심히 애써주신 "최영신님"의 호각소리와 구령소리 덕분에 결국 1:58:10 초에 들어 왔네요.
아무런 댓가도 없이, 자기보다 좀 못한 런너들을 위하여 목청것 애써주신
2012년10월21일 반달 2시간 페메 "최영신님"께 감사 드립니다 !
사진 올라오면 사진 첨부 하겠습니다.
추천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