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김명회선생님 춘천에 카메라 가지고 가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장호 작성일12-10-23 08:26 조회855회 댓글4건

본문

김명회선생님 춘천에 카메라 가지고 가시나요?
 
저는 조그만 똑딱이 카메라 가지고 천천히 기록 의식하지 않고 뛰려고합니다.
반달가족, 서울마라톤 스텝, 그리고 아름다운 춘천의암호의 경치를 담아오려고합니다.
 
빨리 뛰고 싶지만 중앙마라톤에서 장상오, 이문희, 최대식 이 세분들과
'사생결단' 피 말리는 레이스가 예정되어 있어 컨디션 조절을 해야합니다.
 
생각 같아서는 하프 정도만 가볍게 뛰어야 하나,
지난 영동울트라 기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00km에서 한시간 이상의 기록 차이가 나니, 적수가 안될 것 같아 풀코스 완주합니다.
거리로 환산하면 풀코스에서는 20분 이상 차이가 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춘천에서 뵙겠습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장상오님의 댓글

장상오 작성일

장호형이야 저를 이길려면 사생결단의 심정으로 뛰어야겠지만
마음같이 되겠습니까??
중앙마라톤을 위해서 영동울트라대회에서도 무리하지않고
LSD훈련하고 왔는데요.

장호형 말대로 20분이상 차이가 날것 같습니다.
1등- 장상오
2등- 이문희
3등- 최대식
꼴등- 이장호  예상됩니다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 순서가 뒤집어 졌네요.
꺼꾸로 보시면됩니다.^^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ㅋㅋㅋ
중마결과가 잼있겠다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당연하죠 -- 카메라 가지고 갑니다
 반달에서 뛰신분... 요청 하시면 모두 찍어서 홈피에 올려 드립니다
 저는 -  박영석회장님과 10km 정도만 뛰고,
 풀 꼴인점에서 마중 하겠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 ....옆구리를 찔러 줘야 ...구분 되겠든..걸요.
 반달에서...뛰신분.....<옆구리..팍팍...찔러 주세요>
 박회장님과 기념촬영도 해 주세요

 박회장님과 기념촬영하시면
 80대에서도 마라톤...하시고...
 ...긍정적으로 활동하시고... 행복해 ...지죠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