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10월28일 춘천마라톤사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10-28 23:10 조회1,457회 댓글4건

본문


 < "파이팅">을 외칠때 소리-팅'-에 입술이 떨어지고 잇빨이 보입니다. 그때 찍히면 웃는 모습이 담겨집니다
                  입술 다문사람은 "파이팅을 안한 사람입니다..........맞죠???
 
 




 명지대 3학년 R.O.T.C 생 모두 풀코스 참가
 서울마라톤 회장님과 ..."파이팅"
  반달에서 자주뵈온 분인데~~~


  나두~~한방 찍어줘요~~   넘.. 예뻐요

    < 춘천여중 자원봉사자들>......자원봉사하는 학생들 덕분에 "완주의 기쁨을 누린답니다

































































....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작성일

김명회선생님!
사진을 벌써 올리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춘천마라톤에 참가하여 완주를 하신 서울마라톤 스텝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저희 서울마라톤 식구들과 함께 해주신 채성만 전회장님, 중구청 김팔영님, 임동녕님, 이선기님.
혹서기에서 명품봉사를 선보이신 반달가족 차석근님과 김순덕사모님, 나종남님!
이문희님과 전재금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그 동안 저희 서물마라톤과 일본의 마라토너들과 오랫 동안 교류를 하시던
일본의 친구분들께서 춘천마라톤에 참가하고자 한국을 방문하여 서울마라톤 식구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도쿄에서, 오사카에서, 이바라키에서, 니찌난에서
아끼야마와 사모님과 딸, 요이찌상, 재일교포이신 권영철님, 아시아나 양지점장님 등 모두 아홉분이 함께 하셨습니다.
함께하여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함께 하시는 많은 식구들의 무사 완주와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수고하신 스텝 여러분 수고 많았습니다.

새벽부터 도시락을 준비하기 위해 손수 찰밥과 반찬을 제공해주신 전주식당 사장님,
새벽 일찍 전주식당으로 나와 도시락을 싸느라 수고하신 김승옥님, 김선화님, 김순덕님 수고하셨습니다.

춘천에 가지도 않으면서 새벽부터 나와  이것저것 준비하고 두유를 제공해준 장근학님!

춘마에 참가도 하지 않으면서 주로봉사를 위해 함께 하신 오병무님, 유하나님,
모든 진행 총괄해주신 최대식님과 장상오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끝으로 아직도 젊은이들 못지않게 열정을가지고 펄펄하게 일본에서 오신 손님들
안내해 주시고 챙겨주신 박영석회장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빠른 회복바라며 늘 즐거운 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8km 폿말과 춘천근교
가을의 풍치가 물씬 풍기는 어느 한적한 도로를 배경으로
찬찬히 달리고 있는 박회장님의 뒷모습 사진이
아주 감동적입니다...^^*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임범님 답글 주셔서 고마워요
 회장님 처럼.... 조금 뛰고... 걷고...자연을 감상하시는분...넘 많아요
 박회장님은 가까이 할수록 배울점이 너무 많으세요

김경종님의 댓글

김경종 작성일

가끔 반달에 나가는 객이지만 회장님의 열정과 젊음은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춘마 36km에서 완전히 퍼졌는데 인도에서 식사하시던 서울마라톤클럽 회원님들에게서 콜라를 2잔 얻어마시고 겨우 힘을 내어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그 때는 힘들어서 제대로 감사 인사를 못드렸는데, 댓글을 빌려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