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종욱 작성일12-10-31 14:06 조회859회 댓글5건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작성일
유턴하세요.
하프 반환점에서.......
그리고 유턴하기 전, 전반을 흥분하지 마시고 침착하게 천천히 뛰세요.
후반이 즐거워집니다. 그러면 완주합니다.
완주하면 기분 끝내줍니다.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완주하면 기분이 끝내줄까??
아닐껄요,
그넘의 기록이 좋아야
눈꼽만큼이라도 저번보다 좋아야,
그래야만..기분이 끝내줄 껄요^^ㅋㅋ
하긴 처음으로 뛰어보는 최종욱님 같은 분에게는
힘겨운 다리를 절뚝절뚝 거리더라도 완주 그 자체는
대단한 성취감과 스스로의 대견함에 기분 찌져질겁니다..^^
화이팅!!하세요..말이나왔으니 하는 말인데,
위에 댓글 다신분은 저번 동마에서 술배가
뽈록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4시간 17분 기록으로 완주하셨습니다..ㅎㅎ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
네! 두분의 조언 받들어 첫풀 반환점에서 U턴 하여 완주하고, 반달에서 또 뵙겠습니다 ^^
반달티셔츠를 만들어 받긴했는데 이걸 입고도 완주 못하면 "서울마라톤" 명예에 누가 될까하여..,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32km를 헥헥하면서 뛰든 천천히 뛰든 완주하신걸 축하드립니다
10km를 더 뛰면 풀인 걸요
첫도전이니 겁먹지마시고 느긋한 마음으로 달려요
초반에는.. 천천이....
10km를 지나면....물마시고.... 조금빠르게....
15km...스트레칭겸 1분 휴식.....
20km게토로이 마시고 또 1분 휴식
25km...물마시고 1분 휴식....천천이...
30km...1휴식..스트레칭
35km..2분 휴식...지친몸 스트레칭
남은 7km...콧노래 흥얼거리며 걷지말고 천천이...
5시간 이내 완주....
누구나 할 수 있어요< 긴장하지말고 뒷사람이... 많이... 많이... 있습니다>
서울마라톤 팀복....서울 마라톤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 에리트님들도 있고....거북이님도 있습니다
......규칙은 잘 지키시고
늘 ...여유있게 "미소"짖는 표정과
.....인사에 손 흔들어 답례하기....
<파이팅>...<파이팅>....<종욱님..파이팅>....
서울 시내를 달리는 마라톤 대회는
"교통 통제"관계로 5시간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초과되면...상황에 따라....안내자에 따라....인도로 뛰면 됨니다
찍세...올림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
네! 여러 선배님들의 조언...
물먹고 1분 쉬는것이 요령일것 같은데요 ^^
근데, 20Km 지점에서 주최측이
게토레이 대신에 포카리스웨터( 어떨땐 마시면서 비눗물 느김이 들때도 있어서...) 주나봐여~
그거라도 1컵만 먹고 님들 조언대로 1분쉬고 냅다 또 뛸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