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마 때 U턴한 결과, 출발전 페메(조의승님)와 함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종욱 작성일12-11-04 18:26 조회800회 댓글6건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별로 연습한 것도 없는 것 같았는데,잘 뛰셨네요..
내년 동마 때는 충분히 서브4를 달성하고도 남음이 있을 것 같습니다..^^*
골인하고나서 다리는 후덜후덜거려도
울컹하는 성취감에 기분 댓길 아니였나요?? ^^* 수고많으셨습니다..
저는 중마에서는 저작년 3시간 45분대 까지는 뛰어봤는데,
올해는 그저 서브4만 어떻케든 해봤으면 하는 맘으로
초반 오바페이스를 많이 했지만 그래도 겨우 아슬아슬하게
3시간 59분 5초로 그 위대한 서브4를 1년만에 달성했습니다..휴~~힘들어~~
꾸준한 운동에 마라톤 풀코도도 건강하게 완주하는 우리들의 다리를
오늘 칭찬하고 감사해야겠죠? ^^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
임범 님!
기록확인한 순간에, 기분 좋으셨겠습니다~
3시간 58분 5초보다 더 기분좋으셨을듯!
반달에서 또 뵙겠습니다!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최종욱님 !
속았네.... 4:22:37이면 웬만큼 잘달리시네요
엄살인지 하프에서U턴한다니 포기하시는가 염려 했습니다
내년에는 서브4는 충분하겠습니다
임범님 !
기분좋게 뛰시고 3:59:5로 달리셨으니 만족하십시요
늘 운동하여 건강한 모습이 더 중요합니다
박회장님은 67세에 마라톤을 시작하여
80대 중반에도 조금도 흐트러진 모습없이
반듯한 자세로 알맞게 마라톤을 하고 계십니다
반달에서 뵈요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
김명회님~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에 처음 반달에서 달려봤어요.
꾸준히 뛰다보면 뱃살좀 줄어들고 요령좀늘면 내년엔 1분이라도
단축하면서, 뭣보다도 즐거운표정으로 달릴것같아요.
3km지점에서 또 뵙겠습니다^^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작성일
최종옥님 축하합니다.
내년 동아마라톤에서는 임인범님처럼 sub4 하시기 바랍니다.
반달에서 계속 훈련하시면 임인범님 잡으실 수도 있습니다.
화이팅~~~~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
이장호님~
격려 감사드립니다
올겨울에도 춥다고 핑계말고 꾸준하게, 반달에서 최영신님 호각소리 맞춰
연습하겠습니다.
무리 말고 동마때 10분만 단축하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