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번째 완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명직 작성일12-11-07 16:32 조회1,026회 댓글8건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이래봐도 왕년에 3시간 20분 주자였어~"
라고 자랑하셨던 환갑이명직님의 조선일보
사진이네요..얼릉가서 기록봐야쥐~~ㅎㅎ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
40대에 섭삼 보다도 더 자랑스럽습니다 ^^
언제 한번, 기회되면 반달주로에서 님의 뒤에 바짝붙어 달려보겠습니다 !
최병주님의 댓글
최병주 작성일
낼 막둥이 형규 수능 대박 기원드립니다
저는 낼 큰놈 해병대 훈련소 수료식에
아비이자 대 선배로서 신고식 받으러 내려갑니다
저는 아들놈과 잠시 상봉과 작별의 서운함을 맛보고 귀경하고
형님께서는 낼 저녁 형수님과 형규 수능대박 만찬에
축배를 드시길 소원드립니다
필승
김영옥님의 댓글
김영옥 작성일
아래 사진은 춘첨땜 마지막 오름길이군요.
저도 마라톤 시작한지 이명직님과 비슷합니다..(2002년 동마첫출전)완주 회수도 비슷하고요..(34회)
최고 기록은 3시간 39분입니다.
나이 58세 금년 춘천에서 4시간 51분. 물론 연습 부족도 있었지만 세월앞에 장사는 없지요..
이명직님 31번째 완주 축하 드립니다..늘 건강하시고 11.25일 반달에서 뵙겠습니다.
정준호님의 댓글
정준호 작성일31회 완주, 소리 소문 없이 축하드립니다.
차석근님의 댓글
차석근 작성일축하드립니다..
박병대님의 댓글
박병대 작성일
안녕하세요~! ^^
같은 보스턴 멤버(?)로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욱 더 건강하시고
언제나 즐겁게 달리시기 바랍니다~~!
힘~!!! *^^*
조대영님의 댓글
조대영 작성일
이명직선생님
참으로 대단하십니다.
히쓰다 요우이치상과 손잡고 뛰는 모습이 사십대 중반입니다.
31번째 완주를 축하합니다.
지난 2010년 6월 27일 일본 일남정 대회때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사진촬영하여 주시고
응원하여 주신 고마움 잊지않고 있습니다.
평안하시고 즐거운 일과 기쁜일 많으시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