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 사진찍는 곳(11월 11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11-08 13:42 조회730회 댓글3건관련링크
본문
방송국에서
반달주자분들의 달리는 모습과...
박회장님의 주로유도 하시는 모습....등등을 카메라에 담아
방영할 예정입니다
활짝 웃어주시고 모든과정을 사진으로 담아 올리겠습니다
웃는 모습이 담긴 사진은 보는사람들이 행복을 느낌니다
~~~~~~ 반달 - 파이팅 ~~~~~~

추천 1
댓글목록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
그럼, 이번엔 뭘 입고 나가지...?
좀 튀는걸루...입어야 하나?
서울마라톤 유니폼은 처음 주문했는데 95 사이즈라서 남들이 넘 작다고 입지말라네여~
잘 부탁드립니다 ^^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웃는 모습이 담긴 사진은
보는 사람들이 행복을 느낍니다..
과연 그럴까?? ㅎㅎ
김진용님의 댓글
김진용 작성일춘마에서 사진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완주하고 시상대 옆에서 반달에서 뵈었다고 말씀드렸더니 사정없이 찍어 반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