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반달 사진찍는 곳(11월 11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11-08 13:42 조회730회 댓글3건

본문

방송국에서
반달주자분들의 달리는 모습과...
박회장님의 주로유도 하시는 모습....등등을 카메라에 담아
방영할 예정입니다
 
활짝 웃어주시고 모든과정을 사진으로 담아 올리겠습니다
 
웃는 모습이 담긴 사진은 보는사람들이 행복을 느낌니다
~~~~~~ 반달  - 파이팅 ~~~~~~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

그럼, 이번엔 뭘 입고 나가지...?
좀 튀는걸루...입어야 하나?
서울마라톤 유니폼은 처음 주문했는데 95 사이즈라서 남들이 넘 작다고 입지말라네여~
잘 부탁드립니다 ^^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웃는 모습이 담긴 사진은
보는 사람들이 행복을 느낍니다..

과연 그럴까?? ㅎㅎ

김진용님의 댓글

김진용 작성일

춘마에서 사진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완주하고 시상대 옆에서 반달에서 뵈었다고 말씀드렸더니 사정없이 찍어 반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