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마라톤농사를 마무리하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상오 작성일12-11-08 15:03 조회1,237회 댓글10건관련링크
본문
이날이 어머니 제삿날이었지만
댓글목록
전학주님의 댓글
전학주 작성일
반갑습니다
중마에 3시간 28분 33초로 들어온 전학주라고 합니다
군산에 연고를 두고 있는데 비슷한 연배가 아닌듯 싶네요~~
반달에 종종 가는데 인사한번 올리겠습니다^^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
뱃살덕분에 빨리는 못 뛰지만... ,저 또한, 기록단축 보다는 "매주 반달에서 만나게 되는 친근한
이웃들" 을 보러 나갑니다 ^^
또 뵙겠습니다 ^^
차석근님의 댓글
차석근 작성일
정말 대단한 체력과 마라톤 사랑에 대한 열정을 존경합니다..
이번 주 반달 참가는 미국 텍사스 공무원의 일정 불가와 월,화요일 실리콘 밸리이 이벤트로 부득히 미국에서 주말을 보내게 되어 반달 참가가 어렵군요... 차기 주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즐런하시길 바랍니다..
토네이도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미국 오클라호마에서..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기록이 무슨 수학공식같네요..착착 내려가는 것이..^^
그만큼 각고의 노력을 하셨겠지요.
대회당일 이리저리 집안일도 걸려있어 여간 바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기록의 완주하고 긴거리를 왔다갔다 비몽사몽
운전하느랴 일봤습니다..ㅎㅎ
반달에서 뵙지요 ..그리고 내년 동마 때는 대략 3시간 19분 으로
골인하겠네요...장 고수님..^^*
김광주님의 댓글
김광주 작성일
동마기록에서 거의 20분 가까이 단축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꾸준한 훈련 덕분이겠지요.
개인적으로 작년에 장상오님의 페이스에 맞춰서 뒤에서 따라갔었는데.. 올해는 상반기 내내 발바닥 통증때문에 하프만 몇번 뛴정도입니다. 기록도 후퇴하였고 더욱 아쉬운것은 금년에는 풀코스 한번 신청도 못하고 해를 넘기는 것 같습니다.
반달 하프 지속주를 메인훈련으로 열심히 훈련하여 내년 3월 동아마라톤, 4월 아디다스 대회에는 꼭 완주하고 싶네요.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내년 동마 대비한 좋은 종자를 마련하시길 바랍니다
장상오님 활약으로 반달은 더욱 활기차고 화목해 졌습니다
언젠가 말씀한 것처럼
반달에 악풀을 제외한 어떤 글도 만남의 광장에서 토론하고
의견을 나누어야 발전한다는 말씀이 기억남니다
단단하고 날랜 몸매로 더욱 반달가족을 사랑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상경님의 댓글
이상경 작성일
정말 대단하네요..철인을 능가 하는 체력의 소유자!!!!!!!!!!!!!!
내년을 위하여 이제는 좀 쉬어야 하지 안을까유???
조대영님의 댓글
조대영 작성일
2012년 가을의 끄트머리에서 알차게 보낸 상오형의
늠름한 모습과 글을 읽고 큰 박수를 보냅니다.
상오형,내년에도 좋은 수확을 거두시기 바라며 2013년 4월 6,7일
제주 국제 울트라 마라톤대회 또는 제주 울트라 세계대회(세계 7대 자연경관 지정 기념대회)
참가하심이 어떠하신지요? 평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장상오님의 댓글
장상오 작성일
조대영 선생님.
참으로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항상 젊은사람 못지 않은 건강과 열정을 보여주시던
모습이 머릿속에 깊이 새겨 있는데
직접 얼굴뵙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네요.
내년 제주 4월 제주울트라마라톤대회에 참가를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대영 선생님의 금년 제주 200km참가수기를 읽으며
내년에 도전을 해야겠다고 생각은 하였는데
마음의 갈등이 왔다갔다하네요...
좋은 결정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뵐때까지 항상 건강한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김웅채님의 댓글
김웅채 작성일
지난 춘마때 자원봉사하시느라 고생하셨는데 이번 중마에서 기록단축을
축하드립니다.전 그때 연습량부족으로 힘들었는데 주로에서 장상오님께서
주신 생명수를 마시고 겨우 완주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