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어떤분은 춘마에 이어 중마까지 섭삼 했다는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종욱 작성일12-11-08 15:56 조회831회 댓글4건

본문

춘마, 중마에 이어 반달하프...4.0 이상의 참가자가 좀 줄지 않을까요?
춘마 직전 반달에 찍었으면 주로가 엄청 분볐는데...요.
하긴, 어떤분은 춘마에 이어 중마까지 섭삼 했다는군요.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좀...예년에 비추어보면 좀 줄어요
 본인(주자님)이 스스로 결정하던데요
 
  초반에는 슬.. 슬... 뛰다가
 15km를 지나 등에 땀나면 "최고의 컨디션으로 사정없이 달리던데요"
 
대부분이 카메라앞에선 " 멋진 포즈"를 취하는데....
어떤분은 샷터를 누르기 전에 "연기 씬" 이 끝나버려 아쉬워요
베트랑님은 "타임"을 잘맞추고
카메라멘이 "찍었구나"까지 ~~  연기가 이어져요

종욱님~~댓글 자주올려 주셔서...넘...고마워요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

네 ^^ 게시판 활성화 및 최소한 타인이 올린 글 읽어는 봤다는 의미의 댓글 생활화를 도모 하고자
내용은 쓰잘떼기 없지만 댓글 답니다.
언젠가는 다른 회원님들도 자연스럽게 댓글들 달고 자기 글도 게시 하겠지요...^^

반달뛰는 모든이들이 궁금해서라도 게시판에 접속하게끔...!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맞아요 !!
 어 젬.....내맘속을 그리도 잘 아시고
 게시판 글에 달통 하셨어요
 읽어 주것만으로도.....고마운데
 댓글까지 달아주면 ...업어주고 싶어요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업어줘~~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