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오늘 반달은 출발하지 않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마라톤 작성일12-11-11 09:47 조회922회 댓글3건

본문

반달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아침 반달은 기상악화로 반달을 열지 못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달스텝들께서 새벽 일찍 반달 출발 준비를 하여 출발장소로 나갔으나 
비바람과  한강의 낮은 기온으로 참가자들의 건강에 위해가 될 수 있다는 
판단으로 부득이하게 반달을 중단하여 출발시키지 않았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반포까지 나오셨던 20여명의 반달 가족여러분께
죄송한 말씀과 감사를 드립니다.
 
서울마라톤클럽 스텝일동
 
추천 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최종욱님의 댓글

최종욱 작성일

현명한 판단입니다.
담주에 뛰면 됩니다.
뭣보다도 안전이 우선!

이애경님의 댓글

이애경 작성일

그럼요~~
반달 때문에 늘 신새벽부터 준비하시는데
저희는 그저 감사드릴 뿐입니다.
안전 우선~~^^

신동기님의 댓글

신동기 작성일

조선 춘마 주로에서 또 만났던 이장호,김선화님 그 때그 페이스가 최고 라고 하시던 말씀 덕분에 저 섭4했슴다~~2001에 춘마에서 머리 올리고 부상과 행사로 2012에서야  명예의 전당에 입성을 하는 것 같습다~~
2003,4반달 레이스 중 한남 다리 밑에서 자유주를 외쳐 주셨고,마지막은 최선을 다 하라는 님의 말씀을 다시 기억 하면서
어제 반달은 못 뛰엇지만 11/18반달은 미리 신청을 하고싶은 마음으로 몇자 적어봅니다~~~ 오길순외1인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