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11월 11일 반달사진 - 극한에 강한 분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11-11 12:46 조회1,279회 댓글8건

본문

 










     < 하프 출발준비......우리끼리  단촐하게 뛰자 >

 
     < 출발 !!~~~~잘다녀....오세요 >

 



  우리..그이...출발은 했는데......언제 오려나....아이 추워 !!>

 


   < 김윤태님이 맞는데....카메라렌즈에 안개나 좀 딱고 찍지~~!! >

 



   < 지리산 김병욱님..... 비가오나 눈이와도 포인터와 함께>






           < 10km를 가볍게 뛰고....>

 



   < 하프 1위 송봉규님......기다리는 안사람이 애처러워.....무지 무지한 속력 >

 

   또 렌즈도 안딱고 찍었네....

 

     < 하프 동창생끼리....파이팅 >

 
   < 마무리 정리운동.....시원합니다 >

 

     <  하프 동창생.....마중....대단한 의리 >

.....
추천 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김병욱님의 댓글

김병욱 작성일

형님이 계시어 오늘도 더욱 빛나는 반달이었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오래 오래 뵈어요!!!

이애경님의 댓글

이애경 작성일

와우~우짬 좋아요~~~
작가님~~
이렇게 늦게까지 찍어주시다니 느무 죄송하구
감사드리구요.
아..정 말  함께하신분들 완전 쨩 ~~
어떻게 인사를 올려야할지..
덕분에 아주 잘 뛰었습니당.~~^^

유종선님의 댓글

유종선 작성일

김명회선생님 비도오고 날씨도 춥고 서울마라톤 스텝분들도 다철수하시고..
혼자 남아서
사진 찍어주시느라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정해강님의 댓글

정해강 작성일

비 다 맞으시며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김선생님 사진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송봉규님의 댓글

송봉규 작성일

김명회선생님 ...
그 비 다맞으시며 사진 찍어주시느리 추우셨지요.
바람이 불어 우산도 못 쓰고, 렌즈 빗방울 내의로 닦으며,
긴시간 동안 감사합니다..
집사람은 뛰는 서방님보다, 비 맞으시며 사진 만드신 선생님을 더 걱정합니다..^&^

이애경님의 댓글

이애경 댓글의 댓글 작성일

멋진 송봉규&휘앙새~~참으로 아름다운 두사람~~~~^^

이승열님의 댓글

이승열 작성일

처음 참가하는 반달이었는데..취소가 되서 어쩌나 했었는데..그래도 뛰신분들은 뛰셨네요 ㅋ 사진도 찍어주시고 감사합니다.

이만영님의 댓글

이만영 작성일

비오고 추운날씨에 끝까지 기다려주시고 좋은모습까지 담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여,주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여 부득이 취소 하며 세심한 배려까지 하여 주신
서울마라톤 스텝분들께 감사드립니다.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