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반달사진 - 극한에 강한 분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11-11 12:46 조회1,279회 댓글8건관련링크
본문










































.....
댓글목록
김병욱님의 댓글
김병욱 작성일
형님이 계시어 오늘도 더욱 빛나는 반달이었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오래 오래 뵈어요!!!
이애경님의 댓글
이애경 작성일
와우~우짬 좋아요~~~
작가님~~
이렇게 늦게까지 찍어주시다니 느무 죄송하구
감사드리구요.
아..정 말 함께하신분들 완전 쨩 ~~
어떻게 인사를 올려야할지..
덕분에 아주 잘 뛰었습니당.~~^^
유종선님의 댓글
유종선 작성일
김명회선생님 비도오고 날씨도 춥고 서울마라톤 스텝분들도 다철수하시고..
혼자 남아서
사진 찍어주시느라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정해강님의 댓글
정해강 작성일
비 다 맞으시며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김선생님 사진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송봉규님의 댓글
송봉규 작성일
김명회선생님 ...
그 비 다맞으시며 사진 찍어주시느리 추우셨지요.
바람이 불어 우산도 못 쓰고, 렌즈 빗방울 내의로 닦으며,
긴시간 동안 감사합니다..
집사람은 뛰는 서방님보다, 비 맞으시며 사진 만드신 선생님을 더 걱정합니다..^&^
이애경님의 댓글
이애경멋진 송봉규&휘앙새~~참으로 아름다운 두사람~~~~^^
이승열님의 댓글
이승열 작성일처음 참가하는 반달이었는데..취소가 되서 어쩌나 했었는데..그래도 뛰신분들은 뛰셨네요 ㅋ 사진도 찍어주시고 감사합니다.
이만영님의 댓글
이만영 작성일
비오고 추운날씨에 끝까지 기다려주시고 좋은모습까지 담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여,주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여 부득이 취소 하며 세심한 배려까지 하여 주신
서울마라톤 스텝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