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일 반달사진(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11-18 19:59 조회1,362회 댓글9건관련링크
본문

















































































....
댓글목록
정준호님의 댓글
정준호 작성일
한강의 찬 바람을 뜨거운 호흡으로 데우며, '신선한 새벽'을 반달과 함께 했습니다.
추억 일점 선물해 주신 김명회 선생님과 반달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꾸벅 ~
이애경님의 댓글
이애경 작성일
조깅이라두...하고 나왔다가 함께하신 분들 덕에 빌드업~^^
오늘도 스텝분들의 자봉으로 즐겁게 잘 뛰었습니다.
사진으로 또 한번 즐거움을 주신 김명희선생님과
스텝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장호님의 댓글
이장호 작성일
추운 날씨에 좋은 사진 찍으시느라
김명회 선생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늘 선생님께서 월요일을 기쁘게 해주시는 군요.
한주 동안 모두가 즐겁고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준호님 애경님 !!
답글 올려 주셔서 넘고마워요
애경님 - 은 젊은 용어로 쓰신 글... 매우고마워요
젊은 세대와 - 장년세대의 어려운점이 인터넷상의 언어소통인데...
현재 인터넷에서 젊은세대의 `용어와 감각`을 소화해야 하는 것이
필수적 요건이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만약 조선시대 용어로 말하는 귀신이 있다면
모두가 `알아 듣기 어렵습니다 - 언어의 변환이라고 볼수 있죠
어차피 젊은세대의 용어를 알아야만 할것 같습니다
애경님이 젊은세대의 용어를 마음껏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그러면 ~~넘 고맙겠습니다
이애경님의 댓글
이애경
아이구 김명회선생님~~넘 부끄럽구요...
항상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김종구님의 댓글
김종구 작성일
사진 감사합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런너들을 위해 사진봉사를 해주셔서
뛰면서 내 모습을 잘 볼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십시요...^^
채기병님의 댓글
채기병 작성일
반달 같은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늘 수고하시는 서울마라톤 클럽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이번에 맘껏 폼잡고, 사진을 찍었는데 없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지요?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채기병님-- 죄송합니다
우째 되었든 사진이 안나왔으니 ....
1. 촛점거리가를 미처 못맞추어 본인의 모습을 알수없게 되어 삭제
2. 여러사람이 달릴때 앞사람에 가려서...
3. 샷터 누르는 순간 자전거...통행인이 앞을 가린 사진
4. 횡대로 7~8명이 들어와 먼곳은 찍었으나 가깝게 들어오실때 미처 촛점을 못맞춘 경우
5. 잘~찍겠다고 긴장되어 오히려 촛점거리...카메라가 흔들려 머리상단이 짤린경우...등 등
6. 3시간이상~~주로에서 힘이 빠져 지친후 자신이 왜~이러지? 하는경우( 늙어서 그런가 봐요)
................................................................................................................................
잘 찍히는방법
1. 많은 경험이 있어야 됩니다 ( 선두에 서거나...10m정도 떨어져서 ...)
2. 연속극에서 신참 탈렌트는 수십번을 찍다가 제작진이 지쳐버려...포기)
3. 반달에서 뛰시는 분들 "연기-연습이 10년이상의 고수 입니다
.......................................................................................................................................
**쉽게 사진을 찍으려면 ?
인물을 작게 넣습니다 ... 찍을때 실수가 확~~ 줄어듭니다
( 단점 ) 생동감이 없어지고.... 나중에는 홈피조차 열어보지 않게 됩니다
.........................................................................................................................................
어떤분은 사진 찍혔나 ?---현장에서 확인하고 `맘에 안들면 20m 후퇴하여 몇번을 다시' 찍습니다
어쨋뜬 ~~ 죄송합니다
김지혜님의 댓글
김지혜 작성일
이제서야 봤네요 ㅎㅎ^^
저 그날 최장거리 14K 뛰었는데 사진은 안찍혔지만 ㅠㅠ(사진기가 안보였어요;;;)
되도록 계속 함께하면서 거리를 늘려나가고 싶습니다.
반달 홧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