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사진찍는곳(11월 25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11-23 08:17 조회539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1) 영동대교 - 공사장 부근 - 주로유도 (회장님이 있는곳)

2) 본부 부근에서 또 찍어요 !!
웃는 모습이 담긴 사진은 보는사람들이 행복을 느낌니다
~~~~~~ 반달 - 파이팅 ~~~~~~

추천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