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5일 반달사진(1/3)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11-25 19:28 조회1,029회 댓글6건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이정화님의 댓글
이정화 작성일
사진.. 감사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형연님의 댓글
김형연 작성일
11월의 마지막 주말 주어진 반달 숙제를 풀기 위해
새벽 찬바람과 함께한 반달은 늘 새로움과 힘을
거져 주는것 같습니다. 오늘도 차가운 바람 맞으며
반달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신 김명회선생님
고 맙 습 니 다. 반달에 김선생님이 계셔 감사 합니다.
이창규님의 댓글
이창규 작성일
이런 저런 사정으로 몆주를 못나갔더니 한강의 새벽날씨에 대처가 늦었네요.
모두가 긴바지에 긴팔차림인데 저만 반바지..
다행히 상의는 준비해서 큰 무리는 없었습니다.
김명회 선생님의 사진도 여전히 건강하고.... 반가웠습니다.
추위에도 아랑곳없이 자리를 지키시는 회장님과 스탭여러분께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오랫만에 나오셨네요....한주만 안나오셔도 아주 오래된것 처럼 반갑습니다
댓글이 없어 섭섭했었는데....글이 올라오니 반가워요
타대회에서도 잘뛰셨죠....그래도 반달을 사랑하는 글도 올리시고...반갑습니다
힘차게 달리는 모습만 봐도 즐거워요
나도 달리고 싶지만 ....사진 찍는 일이 더 중요한것 같습니다
꼭 꼭....댓글 올려주세요...형연님 창규님~~파이팅~~
이애경님의 댓글
이애경 작성일
오늘이 막공(마지막 공연)인데 몸이 벌써 알았나 어제부터 몸살끼가 슬슬.
어제 약을먹고 비교적 일찍쉬니 쫌낫다.
아침 겨우일어나(그니까 약속을 해야한다.) 준비하고
오늘은 어제 10키로 나름 빡세게뛰어 반달은 진짜 조깅하자고..
반달도착.
20분정도 조깅 후 출발선.
근데 2시간팀 느무빠르넹..하긴 반달은 기본이 살짝빠르니
여기서 훈련하고 가면 대회는 헐 수월하다.
하튼 다들 보내구 혼자간다.
근데 조깅하자 나왔는데도 다들 잘가니 기분이 영..ㅋ
2키로 지나며 시간을 보니 다행이 6분주는 넘지않는다.
4키로 쯤가는데 뒤에서 타다다 젠 발자국의 주인공
ㅡ언니 왜이리 늦게가욧
(헉 이게누구야 지난주 동반주 한 킥이 멋지고아름다운 루나님.)
ㅡ언니 무릎들어요, 고개 오른쪽으로 세우고.골반 땡기고 등 세우고~
으..이때부터 완전지속주 모드 헥헥
아~~근데 더 힘내야한다.
왜? 사진작가님께 찍혀야 한다. ㅎㅎㅎ 캄사합니당~~
2시간 팀 반환 몇백미터 남기고 잡고 계속go
이케 얼마나 갈지..하튼 가보자.
결국 후반 3키로남기고 보내고 혼자 열심히~
보내고보니 제자리 느낌.
57:17
53:51
1:51:08
느무 힘들었지만 아름다운 그녀 덕에 잘뛰었다.
으..근데 증말 힘들었당. 헥헥
------------------
하지만 반달 덕분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반달뛰고 과천(집)들러 바로 부천 송내 판타지아극장으로 GO
'도서관 생쥐' 공연 잘 마치고 왔습니당.^^*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송내 판타지아극장 ?
도서관 생쥐--?
공연도 하세요....대단하시다
반달에서 한컷만 보여주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