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5일 반달사진(2/3)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11-25 19:38 조회1,067회 댓글7건관련링크
본문




















<마라톤-기록보다는 "즐거움"으로>임범님 !!--댓글을 감칠나게 쓰시는 문장가
나종남님..문성재님..임범님 ~~ 반달이라면...최상의 즐거움을 주는곳 ~~
몇번이고 카메라 앞을 되돌려 뛰셨는지.....멋진 폼-멋지죠 !!.... 즐겁게 달려요 ~~~










< 회장님 표정.... 추위에 떨다보면....그래도 행복하답니다 >
카메라멘은 움직이고 "파이팅"---하면서 자리 이동도 하고 뛰기도 합니다...발은 안시린데...손가락은 쓰리고 아파요
겨울철 혹한의 <주로안내>는 "와들 와들" 떨면서도 달림이를 만나면 신바람 나죠 !!
그러나 무척 피곤합니다
~~~~ 우리 회장님~~파이팅~~~ 건강하세요 ~~~


































































....
추천 2
댓글목록
이정화님의 댓글
이정화 작성일사진.. 감사드립니다...^^
서광수님의 댓글
서광수 작성일김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김 선생이 계셔 더욱 반달이 기다려 집니다....^^^^
임 범님의 댓글
임 범 작성일
근래 이런저런 고민이 많은데,
김선생님이 찍어주신 어린애 같이 재롱스럽게(^^)웃는 저의 사진에서
잠시 기분좋은 맘을 가져봅니다..
고맙습니다..늘 건강하셔서 앞으로 최하 한 30년 후에도 그 자리에서
찍세의 역할을 즐겁게 하여주시기를 바라맞이하지 않겠습니다..^^
조성갑님의 댓글
조성갑 작성일손시려운 날 새벽 강바람 맞으며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답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덕분에 와들 와들 춥고 손발 시린줄 모르고
달림이님들의 힘찬 모습을 열심히 사진에 담겠습니다
.............파이팅...................
문성재님의 댓글
문성재 작성일
나날이 배경과 함께 어울어져
작품으로 찍어주시는
명회형님 고맙습니다.
정미현님의 댓글
정미현 작성일
사진 감사합니다.
오늘 전 첫 하프 도전했습니다.
비록 꼴등이지만 ......
기분은 참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