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11월25일 반달사진(3/3)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11-25 19:47 조회945회 댓글2건

본문







































         < 송봉규님 >  썬그라스를 출발때는 안끼였는데....."멋지다"....파이팅...

 



























....
추천 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송봉규님의 댓글

송봉규 작성일

오늘은 반달 자봉(뚝섬)...
끝 마치고 ..조깅모드로 반달 귀환합니다.
김명회선생님.. !
썬그라스, 양 손에 옷들고 만세 불렀습니다..
늦게까지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선그라스낀 봉규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헤맷죠
 
 뚝섬에서 자봉하고 꽤나 늦게 떠나셨는데
 눈치료한다는 말듣고  어찌 되셨나~걱정되어
 한참을 기다리다....잠수교 건너서 또 기다리다
 본부에 왔더니  반갑게 인사하길래....어찌나 반갑던지!!

 나를~~ 알아봐 달라고....양손에 쥬리닝도 들고 뛰셨는데
 ----- 몰라 봤습니다.....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