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5일 반달사진(3/3)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회 작성일12-11-25 19:47 조회945회 댓글2건관련링크
본문







































< 송봉규님 > 썬그라스를 출발때는 안끼였는데....."멋지다"....파이팅...



























....
추천 2
댓글목록
송봉규님의 댓글
송봉규 작성일
오늘은 반달 자봉(뚝섬)...
끝 마치고 ..조깅모드로 반달 귀환합니다.
김명회선생님.. !
썬그라스, 양 손에 옷들고 만세 불렀습니다..
늦게까지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선그라스낀 봉규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헤맷죠
뚝섬에서 자봉하고 꽤나 늦게 떠나셨는데
눈치료한다는 말듣고 어찌 되셨나~걱정되어
한참을 기다리다....잠수교 건너서 또 기다리다
본부에 왔더니 반갑게 인사하길래....어찌나 반갑던지!!
나를~~ 알아봐 달라고....양손에 쥬리닝도 들고 뛰셨는데
----- 몰라 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