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후쿠오카 마라톤이 시민마라톤으로 거듭나더라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석근 작성일12-11-26 01:29 조회1,181회 댓글4건

본문

내년부터는 후쿠오카 국제 마라톤이 시민마라톤으로 거듭난다고 합니다.
어쩌면 올해가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대회입니다.
부상으로 이지원님,강병성님,김정한님이 중도하차 했지만, 남아있는
우리 선발대 7명은 반드시 좋은기록으로 회장님과 감독님 스텝분들을 기쁘게 해줘야 합니다.
 
내년부터 후쿠오카 선발전이 없어지더라도 서울마라톤에서 실시하는 서브3대회의
명맥은 계속이어지기를 희망해 봅니다.
한강에서 더이상 풀코스대회를 할 수 없도록 서울시에서 제재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든 방법이 있을 겁니다.
우리들의 열정과 노력이 있으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 어떤 대회보다도 저는 서울마라톤대회에 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대한민국 풀뿌리 마라톤의 산실인 서울마라톤...
그리고 마스터즈 최고의 대회로 거듭나고 있는 서브3서울마라톤이 오래도록 함께 하기를
마라톤을 하는 대한민국의 한 러너로써 간절히 바램해 봅니다.
 
늘 꽃을 피우는 마음으로 하루를....
저는 위대한 하루를 사는 정석근 이였습니다.
추천 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김광희님의 댓글

김광희 작성일

아!!!그래서 아직 썹3대회공지가 없는거군요..
썹3대회가 계속되기를 기원하는 1인입니다..

하대진님의 댓글

하대진 작성일

올해 1월 서브3 리허설 반달 훈련을 가는중 불의의(?) 교통사고로 인해 2월 서브3 대회때는 참가하지
못했었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대회장까지 가서 응원을 하면서 얼마나 뛰고 싶었었는지.....

벌써 다음주면 후쿠오카 대회네요. 환상적인 주로, 엄청난 규모의 시민들 응원 및 대회장 풍경들.... 아~~~ 그립습니다.
가시는분들의 짐트렁크에라도 숨어서 쫓아가고 싶지만....ㅋㅋㅋ
안타깝게도 세분 선배님들이 부상으로 중도하차 하셨지만 남은 7분들께서 그분들 몫까지 충분히 역할을 수행해 내주실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남은 일곱분 전부 이번 후쿠오카 대회때 최고의 컨디션유지 및 실력발휘를 위해 스케쥴을 맞춰오신줄로 알고 있습니다.
어쩌면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후쿠오카 7인의 전사분들이여... 환상의 주로, 환상적인 대회에서 맘껏 실력발휘를 해주셔서 동행해주시며 기회를 주신 서울마라톤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보답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부럽습니다. ㅋㅋㅋ 화이팅!!!!!

하대진님의 댓글

하대진 작성일

그리구요...
이번 대회때는 다들 잘 아시는 전 세계기록 보유자 하일레 게브르셀라시에도 출전을 한다네요. ㅠㅠ
으~~앙~! 정말정말 보고싶은 분인데.....  작년대회의 돌풍의 주인공 가와우치선수도 출전하구요.
선수님들...후쿠오카대회에서 저분들 옆에서 기념사진 찍는방법 아시죠??
잘 모르시면 전화하삼~ ㅋ 멋진 사진들도 기대해 봅니다.  화이팅!

정석근님의 댓글

정석근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넉살좋은 대진 아우님이 함께하는 일본행이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많이 아쉽지만, 앞으로 내가 서울로 올라가면 자주 만날수 있지 않을까?
내년에 좋은모습으로 주로에서 활약해줄 아우님을 기대하면서....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