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후쿠오카국제마라톤대회에 다녀 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장호 작성일12-12-04 12:23 조회854회 댓글4건

본문

12 2일 열렸던 후쿠오카국제마라톤대회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2 19일 서울마라톤 서브3대회에서 선발한 7명의 선수들과
5명의 서울마라톤 인솔단, 그리고 개인 참관 5명으로 총 17명이 다녀왔습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후쿠오카국제마라톤대회는 흥분되고 멋진 대회입니다.

 

세계적인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마스터즈는 대회조직위원회에서 규정하는 2시간 45분 이전 기록을 가진 일본 선수들만 참가할 수 있는 대회입니다.


외국 일반 아마추어 출신 선수가 출전한 예가 없는 대회에

서울마라톤에서는 박영석회장님의 노력으로 대회 조직위원회와 오랜 협의 끝에

2005년부터 마스터즈 선수들을 선발하여 출전시켜왔던 대회입니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 모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그리고 선수들을 인솔하여 다녀온 박영석회장님과 스텝, 그리고 개인 참관단으로 함께하신 여러분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대회참가선수단

선수: 김창원, 정석근, 최진수, 백운섭, 이순관, 박상현, 김승환

스텝: 박영석(단장), 한재호(감독), 이명직(사진.기록), 이장호.장상오(스텝)

참관: 강성진, 허병녕, 이혜옥, 김선화, 정민호.

 

*** 사진이 많아 동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아래를 클릭해보세요.

추천 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하대진님의 댓글

하대진 작성일

작년,재작년에 다녀오고, 1년~2년이란 시간이 흘렀지만 그때의 그모습, 그느낌 그대로 있네요.
텐진역 쇼핑센터, 암정호텔, 오호리공원.... 끝내주는 분위기의 환상적인 주로... 그때의 기억이 생생합니다.
수많은 사진동영상들 보고, 또 돌려봤습니다. 세계 최고수준의 후쿠오카 마라톤대회가 올해로써 마지막이라니....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멋진기록으로 완주하신 분들, 최선을 다하신분들,스텝여러분들 모두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멋진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김명회님의 댓글

김명회 작성일

멋진 영상과 감미로운 음악
 박회장님 스텝님 선수분들 응원에 참여하신 반달가족....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박상현님의 댓글

박상현 작성일

장호형님 사진 잘보았습니다. 응원하랴 사진찍으랴 힘드셨을건데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여행하는동안 함께해서 행복했구요. 고맙습니다.

백운섭님의 댓글

백운섭 작성일

정말멋진영상입니다.  달린저희들 못지않게 너무고생하신것같아 죄송스러우면서도 감사드립니다.
회복잘하시고 감기들 조심하세요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